의료상담
피임약 복용 중 질내사정, 그 이후 피임약 복용 중단
성별
여성
나이대
24
피임약 복용하다 생리하기 이틀전에 질내사정을 했습니다. 그 이후에는 생리하려고 피임약 복용을 멈춘지 이틀차인데요. 아래에서 타액이 계속 나와요. 피임에 문제 없을까요? 지금이라도 사후 피임약을 먹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4
피임약 복용하다 생리하기 이틀전에 질내사정을 했습니다. 그 이후에는 생리하려고 피임약 복용을 멈춘지 이틀차인데요. 아래에서 타액이 계속 나와요. 피임에 문제 없을까요? 지금이라도 사후 피임약을 먹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