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에 함께 일하는 동료가 이 간질과 험담이 생활인 사람이 있는데요??
직장에 일하는 사람중에 남의 험담과 이간질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무척 직장 분위기가 안좋아요.. 저하고 지인이 있는데,
그 이간질을 하는 사람으로 인해 지인과 손절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제가 아는 지인이라는 사람도 같은 부류였습니다. 제가 사람 보는 눈이 없어서 상처를 받네요.. 한때 지인이었던 사람이 이간질 하는 사람한테 제 험담을 하고 다니네요.. 지인이었던 사람이 예전 저와 주위사람들 한테 이간질 사람 하는 험담과 욕을 많이 했는데! 지금은 착붙이 되어 친하게 지냅니다. 그래서, 저는 이간질 하는 사람은 이간질이 도가 넘쳐 전 직장에서도 쫓겨났다는 소문이 있어요.
모든 사람들 한테 쓰레기 인성이라는 평가를 받는데? 왜?? 제가 전에 알던 지인은 그 이간질 하는 사람과 붙어서 ㅎㅎ 라며, 지내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