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많이 자기 시작하면 그 다음날도 계속 오래 자는 이유가 뭘까요?
예를 들면 어제 14시간을 잤다고 하면 오늘도 14~15시간을 자게 되는 겁니다. 원래라면 7시간~8시간만 자도 충분한데 한 번 오래 자기 시작하면 그 이후로도 계속 오래 자게 되더라고요. 왜 그런걸까요?
생활
예를 들면 어제 14시간을 잤다고 하면 오늘도 14~15시간을 자게 되는 겁니다. 원래라면 7시간~8시간만 자도 충분한데 한 번 오래 자기 시작하면 그 이후로도 계속 오래 자게 되더라고요. 왜 그런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