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안에서 숯불로 고기 먹는데~~~

저희집 마당에 텐트가 있는데 지인들과 그안에서 숯불에 고기를 구워 먹으려구 하는데

후처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좋은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단기 그릴로 먹으면은 괜찮을 것 같은데요. 다 먹고 나서는 기름 같은 것은 기친타올로 흡수하여 쓰레기 봉투에 버려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에서 고기를 구워먹으면 냄새빼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숯냄새가 잘 안빠지더라구요.. 그래서 비추천드립니다.

    사용하고 남은 재들은 불이 완전히 꺼진 다음날 모아서 봉투에 담아 일반쓰레기로 배출하시면 됩니다. 재가 많이 날리니 텐트 밖에서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아무래도 텐트 안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다는 것 자체가 불이 텐트 옮겨 붙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조심해야 될 것 같고요. 그리고 고기 냄새가 텐트에 스며들 수 있기 때문에 텐트를 햇빛 바른 곳에 좀 말려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