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저는 고민이야 부업으로 무인다방 하는데 접어야 하느지

제가 부업 무인 커피숍 하는데 아침 7시 부터 나와서 있는데 ㅋㅋㅋ

손님이 1명 오네요 ㅋㅋㅋ

의자가 문제인제

자리배치가 문제 인지

가격 내려라 해서 내려는데

대체 뭐가 문제 인지 모르겠지만

엣날보다 손님 유치하기 어렵다여

그리하여

헐값

처분해야 하는지

다른방법으로 가게 잘 이끌어 하냐 고민중

1000 아메리카 가격 내려라 한지 2일째임

더 기다려 볼까요

밖에 행사 한다고 붙여 놓을 까요 ㅜㅜ

부업 힘들네요 ㅋㅋㅋ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천호 공인중개사입니다.

    가격을 내린지 2일밖에 안돼서 주민들이 아직 잘 모를테니깐 아메리카노 1000원 파격 인하 같은 안내문을 크게 붙이고 2주만 더 기다려 보세요. 무인 카페는 테이크아웃 비중이 크므로 지금 상황에서 의자나 자리배치를 바꾸느라 추가적으로 돈을 쓰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대대적인 외부 홍보를 구사했음에도 2주뒤에 매출 변화가 전혀 없다면 그때는 미련 없이 헐값으로라도 처분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한영현 공인중개사입니다.

    답변드리겠습니다.

    냉정하게 말씀드려 손해가 난다면 장사를 하는 이유가 없다 생각합니다. 다양한 방버으로 홍보를 해보고 손님 유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한 두달 정도 홍보를 했는데 그대로라면 접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