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충분히재촉하는불도그
채택률 높음
저는 고민이야 부업으로 무인다방 하는데 접어야 하느지
제가 부업 무인 커피숍 하는데 아침 7시 부터 나와서 있는데 ㅋㅋㅋ
손님이 1명 오네요 ㅋㅋㅋ
의자가 문제인제
자리배치가 문제 인지
가격 내려라 해서 내려는데
대체 뭐가 문제 인지 모르겠지만
엣날보다 손님 유치하기 어렵다여
그리하여
헐값
처분해야 하는지
다른방법으로 가게 잘 이끌어 하냐 고민중
1000 아메리카 가격 내려라 한지 2일째임
더 기다려 볼까요
밖에 행사 한다고 붙여 놓을 까요 ㅜㅜ
부업 힘들네요 ㅋㅋㅋ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