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의결권이 없는데 주주총회에 참석 가능할까요?
의결권이 없는 상태에서 주주총회 참석 방법이 궁금합니다.
12월28일까지 주식을 매집 햇으면 의결권이 잇엇을텐데..
2월달에 사서 의결권이 없는데..
주주총회는 구경하고 싶거든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의결권이 없는 상태에서 주주총회 참석 방법이 궁금합니다.
12월28일까지 주식을 매집 햇으면 의결권이 잇엇을텐데..
2월달에 사서 의결권이 없는데..
주주총회는 구경하고 싶거든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