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오늘도무사함에감사드림
채택률 높음
안녕하세요 머리를 다 밀고 가발을 쓸 경우
안녕하세요 제가 탈모가 있어서 머리를 다 밀고 아예 통으로 가발을 했으면 하는데요
혹시 가발 쓰는데 어떤 불편함이 있을까요?
/머리를 대머리로 만드는게 좀 겁나기는 하지만
스트레스 받느니 차라리 가발을 쓸까 싶어서요/
고민상담
오늘도무사함에감사드림
안녕하세요 제가 탈모가 있어서 머리를 다 밀고 아예 통으로 가발을 했으면 하는데요
혹시 가발 쓰는데 어떤 불편함이 있을까요?
/머리를 대머리로 만드는게 좀 겁나기는 하지만
스트레스 받느니 차라리 가발을 쓸까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