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무우미니
무우미니22.10.28
다이어트할때 식단 어떻게 챙겨야될까요?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식단을 어떻게 해야될지가 제일 고민이에요ㅠㅠ 계속 한가지만 먹자니 너무 지겨운거같고 맛있고 영양가있는 식단 부탁드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식단을 너무 닭가슴살 샐러드로 생각하셔서 어렵다라는 생각을 하시게된것같습니다.
권장칼로리를 계산하고 그 권장칼로리 대비 300칼로리 정도만 적게먹으면 다이어트식단이니
평소 드시고 싶은 메뉴나 좋아하는 메뉴를 권장칼로리 안에서 섭취할수있도록 양조절만 해주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너무 감이 안잡힌다면 백미밥 대신 잡곡밥을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