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정형괴과 디스크 약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47
서울쪽 대학병원에서 디스크 치료하다 다니기 너무 힘들어 회송서 받아 집 근처 정형외과로 병원 옮겼는데 기존 먹던 약 처방전을 들고 갔는데도 새로운 약을 주셨고 새로 받은 약은 통증을 잡지 못하는데 기존 먹던 약과 같은 약을 받고 싶은데 3차 병원에서 쓰는 약을 일반 병원에서도 처방할 수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7
서울쪽 대학병원에서 디스크 치료하다 다니기 너무 힘들어 회송서 받아 집 근처 정형외과로 병원 옮겼는데 기존 먹던 약 처방전을 들고 갔는데도 새로운 약을 주셨고 새로 받은 약은 통증을 잡지 못하는데 기존 먹던 약과 같은 약을 받고 싶은데 3차 병원에서 쓰는 약을 일반 병원에서도 처방할 수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