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자친구와 데이트 할때 돈은 주로 누가더 많이 내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여자 친구를 소개 받아서 이제 막 데이트 라는것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자를 많이 만나보지를 못해서 모든것이 어렵고 또 서툴러서 벌써부터 걱정이 앞서네요. 혹시 여자 친구와 데이트를 할때 주로 돈은 누가 더 많이 내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일단 여자친구 생기신 점 축하드러요.

    여자친구와의 데이트에서 데이트 비용은 보텅 남자가 더 많이 내는게 상식 처럼 여겨졌는데 요즘은 시대가 많이 바뀌어서 서로 반반 계산한다거나 좀더 경제작 여유가 있는 사람이 더 내기도 하는것 같아요.

    또 커플 통장을 이용해 보시는것도 좋을갓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4.08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남자친구가 만약 밥을 삿으면 저는 그다음코스에서 돈을 내던가 했던거같아요~ 근데 그것도 안내고 그냥 계산기다리는

    여자들 꼭있답니다; 그러니 항시 부족하지않게 돈을 가지고는 계셔요..

  • 여자친구랑 데이트할때는 초반에는 보통 남자들이 많이 내는것 같아요.

    저도 초번에 제가 많이 썼었는데 조금 지나니까 여자친구도 같이 돈을 쓰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