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알바 지원했는데 저 정말 뽑힐 수 있을까요.?
알바를 하다 카페 알바도 한번 해보고싶어서 개인카페 알바를 찾았어요! 집근처로 꽤 가까운데였고 무엇보다 너무 해보고 싶은 데라 어제 알바몬으로 오후 11시 넘어서 지원했어요. 그리고 나서 오늘 아침 오전 8시쯤에 열람은 하셨더라구요! 그런데 공고에도 보면
1차 서류 검토 후 면접 대상자분들께만 개별연락드립니다. 라고 써있고 전화는 아예 금지래요 영업중이라서 전화는 금지고 초보도 가능이라 써져있네요. 제가 지원ㄴ 후에 문자로 한번더 정성 담아 꼭 일해보고싶은 제 마음을 써서 보냈거든요.! 암튼 언제쯤 연락올까요?ㅠ 처음이지만 정말 꼭 해보고싶은데 저 면접 볼 수 있겠죵?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