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지원했는데 저 정말 뽑힐 수 있을까요.?

알바를 하다 카페 알바도 한번 해보고싶어서 개인카페 알바를 찾았어요! 집근처로 꽤 가까운데였고 무엇보다 너무 해보고 싶은 데라 어제 알바몬으로 오후 11시 넘어서 지원했어요. 그리고 나서 오늘 아침 오전 8시쯤에 열람은 하셨더라구요! 그런데 공고에도 보면

1차 서류 검토 후 면접 대상자분들께만 개별연락드립니다. 라고 써있고 전화는 아예 금지래요 영업중이라서 전화는 금지고 초보도 가능이라 써져있네요. 제가 지원ㄴ 후에 문자로 한번더 정성 담아 꼭 일해보고싶은 제 마음을 써서 보냈거든요.! 암튼 언제쯤 연락올까요?ㅠ 처음이지만 정말 꼭 해보고싶은데 저 면접 볼 수 있겠죵?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말로 하고 싶은 알바에 지원을 하셨고 정성이 담긴 문자 까지 보내셨다면 분명 연락이 올거라 생각합니다. 카페 사장님 께서 지원서나 이력서를 검토하신후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린다고 했다면 조금 기다려 보시길 바랍니다. 지원자가 많으면 조금 시간이 걸릴수도 있으니 침착하게 기다리시는게 좋을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