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라면 좋아하세요? 뭐니뭐니 해도 이거?

저는 라면중에 신이 들어간 라면을 참 좋아하는데요

요즘 삼에서 나온 라면 소고기가 베이스가 되는 라면이 참 맛있는거 같아요 신이랑 같이 섞어서 끓이몀 진짜

기가 막힙니다

40개의 답변이 있어요!

  • 라면중에 스낵면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면도 얇으면서 쫄깃하구요 국물도 맛있습니다 ~ 안성탕면과 양대쌍맥이라고 생각할정도로 스낵면이 맛있어요 

  • 국물라면은 아무래도 안성탕면이 제 입맛에는 최고더군요!

    그리고 콕콕콕 스파게티+불닭 조합을 잊지 못합니다..

    혈관 막히는 맛이라 최대한 안먹어보려고 하지만..

    쉽지 않네요 ㅎㅎㅎ

  • 저는 신라면 좋아 합니다. 얼마전에 신라면 생라면을 먹었는데 생라면도 맛있더라고요. 삼양라면 생라면보다더 맛있었어요. 끓여먹으면더 맛있겠구나 생각했어요. 그레서 신라면을 좋아하게 되었어요

  • 신라면에 콩나물, 청양고추 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용!! 매콤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김치도 끓일 때 넣으면 진짜 맛있어요!

  • 오늘 아이와 함께 케즈카페를 갔는데 한강라면조리기가 있는 거에요 ㅎㅎ 원래는 오징어짬뽕을 제일 좋아하는데 없어서 너구리 먹었는데 진짜 멋있더라구요 ㅎㅎ 오징어짬뽕이나 너구리 추천합니다. 면발이 탱글탱글 하더라구여!

  • 저는 라면중에 소고기라면이나 너구리 좋아해요! 너구리같은경우는 면발이 오동통하고 식감이 좋아서 맛있어요 그리고 국물하면 소고기라면인것같구요!

  • 저는 입맛이 농심 라면하고 좀 더 맞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신라면, 너구리, 짜파게티 모두 좋아했는데 점점 신라면 쪽으로 입맛이 자리잡는 것 같습니다.

  • 오늘 진짜 놀면뭐하니에서 한강라면으로 무파마를 먹더라구요! 내일저도 먹으려구요 신라면, 진라면을 좋아합니다! 가장 맛있어요

  • 저는 봉지 신라면하고 치즈 불닭볶음면 좋아해요!

    아무래도 컵라면은 끓인 면에 비해서 맛이 제 취향이 아닌데

    봉지라면은 맛있더라구요! 그리구 불닭볶음면은 이미 맛있기로 유명하죠~!

  • 진라면 매운맛이요.

    신라면보다 조금 부드럽고 달큰한 감칠맛이 있습니다.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아 계속 먹기 좋습니다.

    면발이 쫄깃한 편입니다.

    추천 대상

    너무 맵지 않은 얼큰한 라면을 좋아하는 사람.

  • 전 요새 배홍동!!비빔면이.맛있더라구요

    더워서 그런가ㅎㅎㅎ삼겹살이랑 같이먹으면 굿굿...

    함번 드셔보세용

    누구나 아는 조합이지만

  • 저는 진라면 매운맛이 제일 맛있어하고 자주 먹는 라면이에요! 계란 파 양파 등등 넣어서 먹어도 맛있드라구요 아니면 볶음면도 좋아요

  • 저는 볶음면이 좋아요 그래서 까르보 불닭이 제일 좋은데요 적당히 너무 맵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느끼하지 않고 살짝 매콤한 맛이 취저에요  

  • 오호. . 한번 해먹어야겠네요.

    저는 너구*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거기에 누룽지를 넣어 끓이면 더 든든하고

    국물도 걸쭉해서 좋더라구요

  • 오징어짬뽕 작은컵이요 근데 면이 달라서그런지 큰컵이나 봉지는 별로더라고요 진짜 편의점가면 오짬밖에 안먹어요 제친구도 제말듣고 먹었다가 진짜 맛있다함요 근데 큰컵은 맛없대요ㅋㅋㅋ

  • 역시 육개장이 좋긴 한데 좀 너무 많이 먹어서 조금 질리긴 한데 그래도 육개장 소컵이 좋네요 뭐 가끔 그냥 육개장이 그닥 안 땡기면 김치 사발면으로 사 먹네요 일단 그거 둘이 제일 좋은 거 같네요

  • 매운걸 못먹는 저는 사리곰탕 끓인거랑 너구리 순한맛 맛있더라고요! 요즘은 편의점엔 잘 안보이던데 마트가면 리얼치즈라면 이것도 좋아해요 사리곰탕 컵은 싫고 꼭 끓여야합니다!

  • 최근에 너구리를 먹었는데 국물과 다시마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라면을 섞어서 먹어보지는 못했는데, 나중에 먹을 때는 같이 먹어봐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 모든 라면 종류를 좋아하긴 하는데 봉지라면으로 먹으면 신라면과 멸치 칼국수를 가장 좋아하고 컵라면으로 먹으면 오징어짬뽕이나 사리곰탕을 가장 좋아해요!

    완전 자극적이거나 아남 칼칼한 베이스의 라면을 좋아합니다

  • 신라면 블렉에 짠걸 좋아하면 500ml 보통이면 물 정량대로하고 스프넣고 면 넣기전에 파,마늘,액젓,고춧가루,카레가루 조금 취향에 따라 콩나물,만두나 소시지넣고 싱거우면 쌈장도 넣어보시면 꾸덕한 국물에 국물을 머금은 면과 토핑들. 국물라면중에서 제가 먹어본것중에는 가장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 저도 신라면이랑 너구리 좋아해요. .

    섞어서 끊어먹는데 더맛잇더라구요. ........

    개인취향이다 다르니 ㅎㅎ

    그래도 신라면이랑너구리가 맛잇네요

  • 저는 신라면 블랙 이랑

    안성탕면 새우탕면 좋아해요

    야외에서는 오징어 짬뽕이 땡기더라구요 !! 

    진라면 순한맛도 좋아해요 오동통도 .... 

    다좋아하나봄요 ?? ㅎㅎ

  • 신라면에 청양고추랑 콩나물 댤걀 있으면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라면끓이시다가 면,건더기 건져서 그릇에 담아두고 국물에 댤걀을 풀어서 15초 정도 끓이시고 담아둔 면에 부어주시면 진짜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 저는 역시 진라면이 짱인 거 같아요! 특히 이번에 새로 나온 약간매운 맛이 너무 맵지도 심심하지도 않아서 잘 넘어가는 거 같아요 ㅎㅎ 파 썰어넣고 계란 풀면 진짜 맛있죠 ㅎㅎ

  • 저는 어떻게 먹냐에 따라 다르지만, 쌩으로 뿌셔먹으면 무조건 삼양라면이지만 끓여먹거나 할땐 진라면 혹은 신라면 주로 먹는것같아요

  • 저는 불닭 좋아합니다 매운맛이 달달한맛과 섞여 맛있고 스트레스가풀려서졸아용 그리고 간단히 먹을수고있고 면에불향이입혀지는 게좋아용

  • 라면은 역시 신라면인 것 같아요

    한국인이라면 신라면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이 유명해져 있고 신라면이 제일 깔끔한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구리를 너무좋아해요

    간혹가다가 다른걸먹을때도 너구리를 꼭하나는

    첨가를해주는데요 면발도너무 탱글하고

    제 입에는 딱입니다요~~

  • 저는 완전 안성탕면이요. 몇십년이 지나도 안성탕면에 계란 넣고 파 썰어넣고 먹는 것보다 맛있는 건 없더라구요.

    다 먹고 밥 말아먹어도 맛있고 밥 위에 면 올려서 반찬처럼 먹어도 맛있고ㅎㅎ

  • 저는 신라면 가장 좋아하고, 참깨라면 진짬뽕도 좋아합니다.

    그리고 비빔라면으로는 배홍동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짜장라면 중에는 짜파게티 제일 좋아해요.

  • 그냥 무조건 신라면! 왜냐?

    • 일단 스프가 진짜 감칠맛 오지거든여? 소고기 국물 베이스에다 매운 맛이 추가되고, 감칠맛을 최대로 끌어올린 맛의 스프죠! 그렇다 보니 끓여먹어도 맛이 좋고 부셔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 그리고 면발이 끓이기 전의 생면도 진짜 맛있습니다. 그냥 완전히 딱딱하지도 않고 바삭바삭한 게 그냥 부셔먹어도 진짜 과자 같고 위와 같은 이유로 스프를 뿌려서 먹으면? 진짜 그것만으로도 극락입니다.

    • 야채, 육류, 해물, 어묵, 계란, 치즈, 김치 어떤 재료와 같이 먹고 앞의 재료를 토핑으로 올려서 먹어도 그냥 진짜 죽이는 맛입니다.

    물론 삼양라면의 소고기국물 베이스도 맛이 좋지만, 이 신라면을 이길 라면은 없다 봐여 ㅠ;; 그냥 신라면 드시길!

  • 저는 라면중에서 진짬뽕을 제일 좋아해요!! 제가 평소에 짬뽕을 많이 좋아하고, 진짬뽕 면이 칼국수 면처럼 납작해서 씹는 식감도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건더기가 풍부해요!!

  • 돌고돌아 결국에는 신라면으로 돌아오는거같아요!! 진라면은 매운데 조금 느끼한거같고 안성탕면은 된장베이스고 그래서 칼칼하게 다시 돌아오는 라면은 결국엔 신라면 인거같습니당 ㅎㅎ 라면은 사랑입니다 ❤️

  • 저는 무파마 라면이라 신라면 자주 먹는데요

    요즘처럼 비 많이 올땐 너구리가 괜찮더라구요

    비빔 라면중에서는 간짬뽕이 맛있었어요.

  • 저는 국물라면 중에서 너구리라면과 신라면을 즐겨 먹는 편입니다.

    다른 라면을 먹어봤지만 너구리라면과 실타면이 가장 입맛에 맞는것 같아요.

    비빔라면 중에서는 불닭볶음면이 제 입맛에 맞드라고요.

  • 저는 완전 팔도비빔면!!! 너무너무 좋아해서 하루 3끼 먹을 수 있을정도에요 ㅎㅎ 비빔면은 역시 끓여 먹는게 맛있고 무조건 아주 차갑게 행궈 먹어요 ㅎ 참기름도 듬뿍 넣어요!!ㅋㅋ 얘기하니까 또 먹고싶네요 ㅎㅎㅎ

  • 저는 열라면에 마지막 후추 뿌리는게 최고에요 순두부 넣어도 맛이고 젤 안질리는거 같아요 국물이랑 면발까지 젤 완볃해요 열라면최고

  • 저는 짜파게티 좋아해요 😀

    차돌박이나 우삼겹 바삭하게 구워서 같이 먹으면 든든하고 엄청 맛있습니다~ 국물라면도 엄청 좋지만 짜파게티 좋아해요❤️

  • 저는 진라면 매운맛을 좋아해요!

    적당한 매콤함도 있고 건더기 스프도 넉넉해서 밥 말아먹었을 때 딱좋은 것 같아요👍

    물론 진순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매운게 더 나은 것 같아요

  • 저눈 너구리요!!! 이상하게 어릴때부터 너구리가 좋더라구요? 그 다시마가 들어 있는것도 뭔가 설레고 너무 조아여!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