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어떤 라면 좋아하세요? 뭐니뭐니 해도 이거?
저는 라면중에 신이 들어간 라면을 참 좋아하는데요
요즘 삼에서 나온 라면 소고기가 베이스가 되는 라면이 참 맛있는거 같아요 신이랑 같이 섞어서 끓이몀 진짜
기가 막힙니다
40개의 답변이 있어요!
국물라면은 아무래도 안성탕면이 제 입맛에는 최고더군요!
그리고 콕콕콕 스파게티+불닭 조합을 잊지 못합니다..
혈관 막히는 맛이라 최대한 안먹어보려고 하지만..
쉽지 않네요 ㅎㅎㅎ
저는 신라면 좋아 합니다. 얼마전에 신라면 생라면을 먹었는데 생라면도 맛있더라고요. 삼양라면 생라면보다더 맛있었어요. 끓여먹으면더 맛있겠구나 생각했어요. 그레서 신라면을 좋아하게 되었어요
오늘 아이와 함께 케즈카페를 갔는데 한강라면조리기가 있는 거에요 ㅎㅎ 원래는 오징어짬뽕을 제일 좋아하는데 없어서 너구리 먹었는데 진짜 멋있더라구요 ㅎㅎ 오징어짬뽕이나 너구리 추천합니다. 면발이 탱글탱글 하더라구여!
저는 봉지 신라면하고 치즈 불닭볶음면 좋아해요!
아무래도 컵라면은 끓인 면에 비해서 맛이 제 취향이 아닌데
봉지라면은 맛있더라구요! 그리구 불닭볶음면은 이미 맛있기로 유명하죠~!
진라면 매운맛이요.
신라면보다 조금 부드럽고 달큰한 감칠맛이 있습니다.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아 계속 먹기 좋습니다.
면발이 쫄깃한 편입니다.
추천 대상
너무 맵지 않은 얼큰한 라면을 좋아하는 사람.
오징어짬뽕 작은컵이요 근데 면이 달라서그런지 큰컵이나 봉지는 별로더라고요 진짜 편의점가면 오짬밖에 안먹어요 제친구도 제말듣고 먹었다가 진짜 맛있다함요 근데 큰컵은 맛없대요ㅋㅋㅋ
역시 육개장이 좋긴 한데 좀 너무 많이 먹어서 조금 질리긴 한데 그래도 육개장 소컵이 좋네요 뭐 가끔 그냥 육개장이 그닥 안 땡기면 김치 사발면으로 사 먹네요 일단 그거 둘이 제일 좋은 거 같네요
매운걸 못먹는 저는 사리곰탕 끓인거랑 너구리 순한맛 맛있더라고요! 요즘은 편의점엔 잘 안보이던데 마트가면 리얼치즈라면 이것도 좋아해요 사리곰탕 컵은 싫고 꼭 끓여야합니다!
모든 라면 종류를 좋아하긴 하는데 봉지라면으로 먹으면 신라면과 멸치 칼국수를 가장 좋아하고 컵라면으로 먹으면 오징어짬뽕이나 사리곰탕을 가장 좋아해요!
완전 자극적이거나 아남 칼칼한 베이스의 라면을 좋아합니다
신라면 블렉에 짠걸 좋아하면 500ml 보통이면 물 정량대로하고 스프넣고 면 넣기전에 파,마늘,액젓,고춧가루,카레가루 조금 취향에 따라 콩나물,만두나 소시지넣고 싱거우면 쌈장도 넣어보시면 꾸덕한 국물에 국물을 머금은 면과 토핑들. 국물라면중에서 제가 먹어본것중에는 가장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신라면에 청양고추랑 콩나물 댤걀 있으면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라면끓이시다가 면,건더기 건져서 그릇에 담아두고 국물에 댤걀을 풀어서 15초 정도 끓이시고 담아둔 면에 부어주시면 진짜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저는 역시 진라면이 짱인 거 같아요! 특히 이번에 새로 나온 약간매운 맛이 너무 맵지도 심심하지도 않아서 잘 넘어가는 거 같아요 ㅎㅎ 파 썰어넣고 계란 풀면 진짜 맛있죠 ㅎㅎ
저는 완전 안성탕면이요. 몇십년이 지나도 안성탕면에 계란 넣고 파 썰어넣고 먹는 것보다 맛있는 건 없더라구요.
다 먹고 밥 말아먹어도 맛있고 밥 위에 면 올려서 반찬처럼 먹어도 맛있고ㅎㅎ
그냥 무조건 신라면! 왜냐?
일단 스프가 진짜 감칠맛 오지거든여? 소고기 국물 베이스에다 매운 맛이 추가되고, 감칠맛을 최대로 끌어올린 맛의 스프죠! 그렇다 보니 끓여먹어도 맛이 좋고 부셔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면발이 끓이기 전의 생면도 진짜 맛있습니다. 그냥 완전히 딱딱하지도 않고 바삭바삭한 게 그냥 부셔먹어도 진짜 과자 같고 위와 같은 이유로 스프를 뿌려서 먹으면? 진짜 그것만으로도 극락입니다.
야채, 육류, 해물, 어묵, 계란, 치즈, 김치 어떤 재료와 같이 먹고 앞의 재료를 토핑으로 올려서 먹어도 그냥 진짜 죽이는 맛입니다.
물론 삼양라면의 소고기국물 베이스도 맛이 좋지만, 이 신라면을 이길 라면은 없다 봐여 ㅠ;; 그냥 신라면 드시길!
저는 라면중에서 진짬뽕을 제일 좋아해요!! 제가 평소에 짬뽕을 많이 좋아하고, 진짬뽕 면이 칼국수 면처럼 납작해서 씹는 식감도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건더기가 풍부해요!!
돌고돌아 결국에는 신라면으로 돌아오는거같아요!! 진라면은 매운데 조금 느끼한거같고 안성탕면은 된장베이스고 그래서 칼칼하게 다시 돌아오는 라면은 결국엔 신라면 인거같습니당 ㅎㅎ 라면은 사랑입니다 ❤️
저는 국물라면 중에서 너구리라면과 신라면을 즐겨 먹는 편입니다.
다른 라면을 먹어봤지만 너구리라면과 실타면이 가장 입맛에 맞는것 같아요.
비빔라면 중에서는 불닭볶음면이 제 입맛에 맞드라고요.
저는 완전 팔도비빔면!!! 너무너무 좋아해서 하루 3끼 먹을 수 있을정도에요 ㅎㅎ 비빔면은 역시 끓여 먹는게 맛있고 무조건 아주 차갑게 행궈 먹어요 ㅎ 참기름도 듬뿍 넣어요!!ㅋㅋ 얘기하니까 또 먹고싶네요 ㅎㅎㅎ
저는 진라면 매운맛을 좋아해요!
적당한 매콤함도 있고 건더기 스프도 넉넉해서 밥 말아먹었을 때 딱좋은 것 같아요👍
물론 진순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매운게 더 나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