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잠잘때 에어컨 틀고 주무시나요?

저는 낮에는 에어컨 계속 트는데 밤에는 창문만 열고 선풍기나 에어컨 안틀고 자거든요 다른분들은 요즘 어떻게 자나 궁금하네요 이번 여름은 아직 밤에는 별로 안덥지않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아직 에어컨도 안키고 선풍기만 키고 생활하고 있어요 밤에도 더워서 선풍기를 켜놓고 잡니다 좀만 지나면 에어컨도 사용해야할거같지만 아직은 선풍기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56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많이 덥습니다 그러나 저녁에는

    문을 열어놓고 자면 시원하니 잘만 합니다 열대야만 없어도 살만 합니다 열대야가 와야 어떻게 지낼까 걱정스럽기는 합니다

  • 요즈음 많이 더워진거같아요.

    그래서 저는 켜놓고 자고 있습니다.

    너무 더운거는 질색이라서요. 시원하게 하는걸 좋아해서 에어컨을 켜고 잡니다.

  • 습도가 높지 않아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그렇게 덥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잘 때 선풍기만 틀어도 충분한 느낌이에요.

    장마기간이 되야 에어컨을 많이 틀 거 같아요.

  • 다른 집은 모르겠는데 저희 집이 바람이 잘 안들어와서 딱 잠들기 전 30분만 틀고 있습니다 이렇게 틀면 나중에 7-8월달에 전기세 감당이 안될거 같은데 나라에서 전기세 지원도 있으니까 한번씩 찾아보심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