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저는 낮에는 에어컨 계속 트는데 밤에는 창문만 열고 선풍기나 에어컨 안틀고 자거든요 다른분들은 요즘 어떻게 자나 궁금하네요 이번 여름은 아직 밤에는 별로 안덥지않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예쁜사슴벌레157
저는 아직 에어컨도 안키고 선풍기만 키고 생활하고 있어요 밤에도 더워서 선풍기를 켜놓고 잡니다 좀만 지나면 에어컨도 사용해야할거같지만 아직은 선풍기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56AHT 받았어요.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많이 덥습니다 그러나 저녁에는
문을 열어놓고 자면 시원하니 잘만 합니다 열대야만 없어도 살만 합니다 열대야가 와야 어떻게 지낼까 걱정스럽기는 합니다
느긋한돌고래111
요즈음 많이 더워진거같아요.
그래서 저는 켜놓고 자고 있습니다.
너무 더운거는 질색이라서요. 시원하게 하는걸 좋아해서 에어컨을 켜고 잡니다.
공손한거북이
습도가 높지 않아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그렇게 덥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잘 때 선풍기만 틀어도 충분한 느낌이에요.
장마기간이 되야 에어컨을 많이 틀 거 같아요.
항상열정넘치는아보카도
다른 집은 모르겠는데 저희 집이 바람이 잘 안들어와서 딱 잠들기 전 30분만 틀고 있습니다 이렇게 틀면 나중에 7-8월달에 전기세 감당이 안될거 같은데 나라에서 전기세 지원도 있으니까 한번씩 찾아보심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