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비범한해파리205
일상생활에서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단은?
다이어트는 현대인의 숙명과도 같은 일같습니다 ㅎ
비만은 정말 피하고싶은일인대요.
사회 생활을하며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는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입니다.
일상생활을하며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단이라면 어떤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사회 생활을 하면서 다이어트 하기로는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꼭 지켜야 될 지방이 많은 음식이나 튀긴음식 그리고 밀가루 음식 정도로만 피 하셔도 충분히 다이어트하는데 준비가 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