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호칭에 대한 질문입니다. 알려 주세요
이번에 추석에 가야하는데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아내가 물어보더라구요. 남편의 누이를 부를 때 시누리아고 하는데 그러면 오빠의 아내를 시누이는 어떻게 부르냐고 물어 보더라구요. 어떤게 불러야 하는지 고수님께서 알려주세요.
고민상담
이번에 추석에 가야하는데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아내가 물어보더라구요. 남편의 누이를 부를 때 시누리아고 하는데 그러면 오빠의 아내를 시누이는 어떻게 부르냐고 물어 보더라구요. 어떤게 불러야 하는지 고수님께서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