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태아보험 산모특약 가입 아예 못하는 걸까요?
23년도 12월에 자궁경부암0기 제자리암 원추절제술 당일입원수술했어요
태아보험 들려고 알아보는데 ㅎㄷㅎㅅ설계사님께 병력 말씀드리니 산모특약은 안될거라고 산모특약 빼고 진행 가능하다고 하셔서요
아예 안되는걸까요?
그냥 제외하고 태아+실비만 해도될까요
보험
23년도 12월에 자궁경부암0기 제자리암 원추절제술 당일입원수술했어요
태아보험 들려고 알아보는데 ㅎㄷㅎㅅ설계사님께 병력 말씀드리니 산모특약은 안될거라고 산모특약 빼고 진행 가능하다고 하셔서요
아예 안되는걸까요?
그냥 제외하고 태아+실비만 해도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