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태아보험 담보를 빼놓고 가입했어요.
태아보험가입할때 선천이상수술담보를 설계사님이 넣지았았더라구요. 메일에는 약관이 있었는데ㅠ 확인안한제실수도있지요.. 아기 태어나고 설소대수술하고 청구했더니 안되어있었어요. 그래서 본인사비로 200,000원을 주더라구요. 실비가되어있기때문에 앞으로 큰 문제는 없을거라는데.. 이럴경우어떻게해야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태아보험가입할때 선천이상수술담보를 설계사님이 넣지았았더라구요. 메일에는 약관이 있었는데ㅠ 확인안한제실수도있지요.. 아기 태어나고 설소대수술하고 청구했더니 안되어있었어요. 그래서 본인사비로 200,000원을 주더라구요. 실비가되어있기때문에 앞으로 큰 문제는 없을거라는데.. 이럴경우어떻게해야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