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비범한발발이261
채택률 높음
월세를 사는데 집주인이 살던집을 매도하려고 부동산에 내놓았데요 2년 계약하고 1년 조금 지났는데 주인한테 무엇을 요구하면 되나요?
월세를 사는데 집주인이 살던집을 매도하려고 부동산에 내놓았데요 2년 계약하고 1년 조금 지났는데 주인한테 무엇을 요구하면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비범한발발이261
월세를 사는데 집주인이 살던집을 매도하려고 부동산에 내놓았데요 2년 계약하고 1년 조금 지났는데 주인한테 무엇을 요구하면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