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랑니 뽑은 곳 앞 어금니 잇몸 붓기 + 통증
오른쪽 위 사랑니 과잉치 하나를 뺀지 2주가 조금 넘었고 금요일에 실밥 제거했습니다. 방금 보니까(오늘 그럼) 사랑니 뺀 곳 바로 앞 어금니쪽 잇몸이 단단하게? 부어있는 상태고, 평소 통증은 없지만 혀로 눌렀을때 살짝 통증이 있는 상태에요!
사진은 찍기어려워서 그림 첨부합니다.!
왜 이러는 걸까요옹 ㅠ 일단 그냥 두고 있다가 나중에 치과가도 괜찮을까용?
의료상담
오른쪽 위 사랑니 과잉치 하나를 뺀지 2주가 조금 넘었고 금요일에 실밥 제거했습니다. 방금 보니까(오늘 그럼) 사랑니 뺀 곳 바로 앞 어금니쪽 잇몸이 단단하게? 부어있는 상태고, 평소 통증은 없지만 혀로 눌렀을때 살짝 통증이 있는 상태에요!
사진은 찍기어려워서 그림 첨부합니다.!
왜 이러는 걸까요옹 ㅠ 일단 그냥 두고 있다가 나중에 치과가도 괜찮을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