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선크림을 발라야 하는 건가요?

와이프가 집에 있어도 썬크림을 바르라고 하네요. 형광등도 피부에 안좋은 영향을 준다고요. 정말 그런가요? 형광등에도 피부가 타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형광등이 피부에 안좋은 영향을 주는 경우는 없다고 봐야할것 같아요

    다만, 요즘 날씨가 날이 갈 수록 더워지니 집에서도 햇빛에 노출되니까 그냥 가볍게 선스틱 바르고 생활 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피부과 의사에게 들은 얘기인데 선크림이 자외선을 차단해줘서 좋지만 자극이 가는 성분이 있어서 민감성 피부나 선크림이 안맞는 피부는 매일 바르는건 안좋대요 야외 활동을 30분이상하거나 창가근처에 앉아 있거나 건물 안에 햇빛이 강하게 들어온다면 발라주는게 좋대요 등이나 조명 폰에서 나오는 빛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은 적대여

  • 형광등이나 컴퓨터, 스마트폰 등의 불빛에서 자외선이 나오기도 하지만 그 불빛들보다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볕의 자외선을 더 조심해야 할 정도로 그 양이 미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