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최고로코믹한제육볶음
채택률 높음
다이어트 이제 3일차인데 벌써 너무 힘들어요
살랴주세용
ㅇ윽악아그아그이그아브아이ㅡㄱ악악
단백질쉐이크ㅡㅢㅢㅢ
먹방 볼때마다 부럽고 자괴감 들어요
현재 스펙 159에 50키로임요
47까지 빼고싶어서 이러는건데ㅜㅜ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최고로코믹한제육볶음
살랴주세용
ㅇ윽악아그아그이그아브아이ㅡㄱ악악
단백질쉐이크ㅡㅢㅢㅢ
먹방 볼때마다 부럽고 자괴감 들어요
현재 스펙 159에 50키로임요
47까지 빼고싶어서 이러는건데ㅜㅜ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