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이제 3일차인데 벌써 너무 힘들어요

살랴주세용

ㅇ윽악아그아그이그아브아이ㅡㄱ악악

단백질쉐이크ㅡㅢㅢㅢ

먹방 볼때마다 부럽고 자괴감 들어요

현재 스펙 159에 50키로임요

47까지 빼고싶어서 이러는건데ㅜㅜ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159cm 키에 몸무게 50kg 충분히 보기 좋고 예쁜 비율 같은데 여기서 3kg 더 빼려고 하니 힘들수 밖에 없어 보입니다. 체지방 많은 상태에서 다이어트 하는건 충분한 동기부여 그리고 유산소운동과 식단조절 하면서 힘들지 않게 할 수 있는데 비해 질문자님 몸에 남아 있는 지방 더 빼려고 하니 뇌는 버티려고 식욕 더 강하게 요구하는데 단백질쉐이크만 마시면 욕구 충족 안되어 힘든 상태 놓이게 되니 가급적 닭가슴살 셀러드 등 먹으면서 포만감 주는게 좋습니다. 지금 먹방 보는 건 아무런 도움되지 않는데 나도 모르게 식욕 도파민 분출하기 때문에 더 힘들어지니 당분간 시청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지금 충분히 좋은 비율이니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1년 동안 천천히 실행한다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달성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6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키와 몸무게를 보니 이미 잘 관리하고 계셨던 것 같은데 더 빼시는게 아무래도 정말 쉽지 않으실 것 같아요! 

    먹방보시면 더 참기 힘드시니 다른 재미있는 영상을 일부로라도 더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먹는 욕구를 잊을만큼 재밌고 도파민을 일으키는 다른 영상을 보거나 다른 취미를 하시는 게 고통을 줄어들게 할 것 같아요. 

    게다기 혹시 단백질 쉐이크를 식사 대체로 하시고 영상을 보신다면 더 허기지고 힘드실거 같아요. 보통 단백질 쉐이크는 식사 대체보다는 운동과 함께하면서 근 손실을 막고 더 채우기 위해 보통 먹으니까요! 

    삶은 계란이나 닭가슴살처럼 음식으로 단백질을 채우시는게 살을 빼는 데 있어서 나을 것 같아요! 땀내는 운동 꼭 하시구요! 

    가뜩이나 힘든데 더 힘들게하는 먹방 시청 끊으시길..! 

    그리고 먹어본 맛이라고 뇌를 안심시키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