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세 끼 먹는데 점심, 저녁, 야식 이렇게 먹어도 체중변화가 거의 없는데 이렇게 계속 먹어도 될까요?
야식엔 주류도 같이 먹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 그렇게 먹는 데도 체중 변화가 없다는 것은 아무래도 마른비만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확하게
체크를 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