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삼린이
채택률 높음
친구관계에 대한 고민 해결해주실분ㅜ
안녕하세요
저랑 관계가 안 좋은 친구를 A 라고 할게요.
A가 새학기에 저를 꼽 주고 뒷담까서 7명같이 있던무리에서 떨어트렸거든요, 근데 시간이 지나고 나서 (현재) 그 무리 친구들이 A를 싫어하게 되서 다같이 뒷담을 까고 그랬어요, 그 과정에서 다 같이 꼽먹이거나 뒷담까거나 그런 걸 하는데 학폭이 성립되나요? 약 8명 정도 이고요, 제가 혹시나 억울하게 가해자가 될까봐 글 남깁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