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이가 비염에 가래가 날씨때문인지 계속 나오는데, 소아과? 이비인후과?
성별
여성
나이대
영유아
감기기운이 있을땐 소아과 가는데,
감기가 거의 나았는데도 가래가 계속 나와서요.ㅠ
비염이 심한편이라 입도 벌리고 지내고ㅠ
괜찮았는데 요즘 날씨가 추운편이라 그런지 가래가 계속 나오네요.
7살 이에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영유아
감기기운이 있을땐 소아과 가는데,
감기가 거의 나았는데도 가래가 계속 나와서요.ㅠ
비염이 심한편이라 입도 벌리고 지내고ㅠ
괜찮았는데 요즘 날씨가 추운편이라 그런지 가래가 계속 나오네요.
7살 이에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