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과민성대장증후군 유산균 먹어도되나요???
평소에 유산균을 먹고있는데 하루라도 유산균을 안챙겨먹으면 화장실을 시원하게 못가서 찝찝한기분이라 늘챙겨먹는데
과민성대장증후군이고 설사할때도 유산균을 먹어도되나요????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평소에 유산균을 먹고있는데 하루라도 유산균을 안챙겨먹으면 화장실을 시원하게 못가서 찝찝한기분이라 늘챙겨먹는데
과민성대장증후군이고 설사할때도 유산균을 먹어도되나요????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