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철저한오징어269
철저한오징어26922.07.22
분말과 원액 영양제 중에 어떤게 더 영양소가 덜파괴되고 몸에서 흡수가 잘되는지요?
흡수율을 높여 영양성분을 온전히 흡수하기 위해서는 분말과 원액 영양제 중에 어떤게 더 영양소가 덜파괴되고 몸에서 흡수가 잘되는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원액이 조금더 영양소가 덜 파괴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