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환한물소134
24.03.07
비건프로틴 제품이 나오는데 주로 어디서 추출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운동하면서 프로틴 섭취를 하게되는데 비건프로틴류가 나오더라구요
보통 닭가슴살생각하는데 비건프로틴은 어디서 추출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3.07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프로틴제품중 비건인 제품은 보통 두류에서 추출한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 등을 이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