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성 친구의 심리가 궁금합니다, 답변 환영합니다
온라인에서 알게 된 이성이 있는데요
밑글에 그 연하남이 얘입니다 일단 얘가 저보다 1살 어리고 체대에 다닙니다 알바경험들도 많고요 대화를 이어가다보니 성격도 그렇고 저랑 다른 부분이 많다고 느끼
기는 했어요 그래도 얘기하는게 즐겁고 얘가 보통 칼답으로 대화를 해줘서 많이
얘기를 나눴고 전화도 여러번 했었어요 근데 얘가 저보고 카와이하다고 하거나 저랑 놀려고 술 약속 파토내 고 왔다던가. 술 마시더니 저랑 통화하고 싶다고 막 그런적들도 있
고요 그리고 제가 소개팅 언급하니 나 버리는건지 묻고. 대화도 거의 칼 답이고 게임 하면서도 디코 품고 저랑 전화해주고 그랬어요
막 장난도 치고요 영화 보자고 그러고 만날 약속도 잡았거든요 근데 얘가 헌포 얘기나 소개팅대학부스에서 하는거 언급해서 그때 부터 저랑 연락하는데 뭐지 싶더라고요(근데 얘 두개다 말만 하고
실제로 소개팅이나 여자 만나는건 안했어요 그래서 서운해서 좀 무시했더니 얘가 계속 풀려고 연락이 오더라고
요 연락 끊어도 된다 그랬는데도 하긴 했는데..아직 서로 만난건 아니 라 썸은 아닌것 같구요. 만날 계획은 있긴 합니다 얘가 가볍게 생각 한건 진짜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그 제가 서운한거 얘기한 이후로 얘가 그런거 안그랬구요(자려고 만나거나 이런건 절대 아니
니까 오해 하지는 말아주세요.)
이 친구 심리는 무엇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