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대인할증과 대인 거부 후 구상권청구 할증이 똑같나요?
부상정도가 없는 경미한 사고라 대인 거부를 한 상태인데
대인 처리 해주면 할증 1점 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때 대인 거부를 끝까지 하고 상대방이 본인 보험으로 치료 후 구상권 청구를 한다면
대인처리와 똑같이 할증 1점인가요?
아니면 할증 점수가 더 높거나 할증폭이 더 큰가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부상정도가 없는 경미한 사고라 대인 거부를 한 상태인데
대인 처리 해주면 할증 1점 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때 대인 거부를 끝까지 하고 상대방이 본인 보험으로 치료 후 구상권 청구를 한다면
대인처리와 똑같이 할증 1점인가요?
아니면 할증 점수가 더 높거나 할증폭이 더 큰가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