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용·노동
WantToGoHome
설날이나 추석 아니면 누구 재삿날에 거실 소파에서 4시간 정도 풀 수면 때리면 뭐 준비 하시는 다른 사람들 에게 민폐인가요 아니면 딱히 상관 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종영 노무사
조은노무법인
∙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있거나, 준비 자체에 기여를 할 수 없다면 낮잠을 자더라도 민폐로는 보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가급적 양해를 구하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보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84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강희곤 노무사
노무법인 서앤강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위 질의 내용은 노동관계법령의 해석 및 적용과 무관한 사항입니다. 관련 카테고리에 질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차충현 노무사
월드노무법인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다른 가족들은 명절 날 음식을 준비하는데 그것도 다들 볼 수 있는 거실에서 혼자 낮잠 자는 행위는 상식적으로 납득되지 않는 행위로서 지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