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애하고 싶은데 소개받는 건 별로일까요

다들 연애하는 시기라 그런가 저도 연애가 너무너무너어~무 하고 싶은데 소개 받아서 만나는 건 서로에 대해 알기 힘들다고 해서 비추 하던데 다들 어떠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소개 받는거 추천이에요! 저는 소개받은 남친이랑 결혼준비중인데요 서로 알아가고 주변 친구들 만나는자리에 자연스럽게 소개받아서 식사자리에도 나갔었고! 아주 친한친구들이랑 다같이해서 놀러도가고 그래요!! 애초에 누구 소개 받는거는 보통 괜찮은분(?) 잘 맞을것같은분을 소개해주기때문에 오히려 좋은거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연애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드신다면

    최대한 이성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 및 통로를 확보하셔야 합니다.

    소개도 좋고 자연스러운 만남도 좋고

    모임도 좋고 여러 방법을 열어놓고

    적극적으로 대응해 보세요!

  • 소개받는게 비효율적이라면 미팅,소개팅,만남어플,결혼정보회사,맞선 등등은 이미 없어졌겠죠.

    소개팅이라고 만나자마자 사귀는 것도 아닙니다.

    소개팅 후 에프터 신청받고 몇번 만나본 뒤에 사귀는 거에요.

    서로에 대해 알기 힘들다고 못 사귄다는데

    속속들이 알고 사귀는 경우가 얼마나 있나 싶습니다.

    첫눈에 반하거나 몇번 만난게 다인데 호감을 가지는 경우도 많잖아요.

    결혼 할것도 아닌데 너무 진지한게 아니가 싶습니다.

    결정적으로 주변에 만날사람이 없으면 소개팅 받아서라도 사람을 만나야 연애가 가능할거 아닙니까

    당장 연애가 고프신데 언제 생길지 모르는 인연만 기다리는건 비효율적이라고 봅니다.

  • 저는 소개도 괜찮다고 봐요. 제 주변에 내향적인 분들은 소개도 많이들 받으시던데, 소개로 잘 돼서 사귀고 결혼까지 하는 경우도 봤어요~ 무조건 첫 만남에 내 짝을 만난다는 보장은 없지만, 소개로 좋은 사람 만나는 경우도 제법 있습니다! 좋은 분 만나시길 바라요 :)

  • 소개 받아서 잘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ㅎㅎ

    원하시면 소개 받는거죠~

    소개받으면 서로에 대해 잘 모른다는건

    예를들어 같은 직장에서 일했을때 이 사람이 나에게 대하는 모습 뿐 아니라 타인에게 대하는 모습까지도 다 볼 수 있습니다

    소개 받으면 나에게 하는 모습만 보니 그렇게 이야기 하는 것 같은데요

    소개 받고 싶으심 받으시고 그런게 걱정된다면 친구들 소개해달라고 해서 친구들도 만나보시고 질문자님 친구들도 소개시켜줘보시면서 봐보세요~

  • 오잉 오히려 소개받고 결혼하시는 분들도 많은걸요 ㅎㅎ 소개받아보시구 아니다 싶으면 자연스럽게 멀어지시면 되니까용 그중에 나와 맞는 사람이 있을 수 있어요!!! 횟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