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통통한가나디
채택률 높음
연애하고 싶은데 소개받는 건 별로일까요
다들 연애하는 시기라 그런가 저도 연애가 너무너무너어~무 하고 싶은데 소개 받아서 만나는 건 서로에 대해 알기 힘들다고 해서 비추 하던데 다들 어떠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통통한가나디
다들 연애하는 시기라 그런가 저도 연애가 너무너무너어~무 하고 싶은데 소개 받아서 만나는 건 서로에 대해 알기 힘들다고 해서 비추 하던데 다들 어떠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