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밤 야식이 너무 먹고 싶어요 ㅠ 본인만의 참는법이 있나요?

최근에 야식으로 치킨, 닭발, 라면등을 너무 먹고 있어요 맥주도 같이여 ㅠㅜ 살이 너무 쪄서 고민이네요 건강도 조금 걱정되구여 근데 또 안먹으면 너어어무 배고파영 ㅠㅠ 본인 만의 참는 법이 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출출하다는 느낌이 들 때 바로 시원한 물을 한두 컵 천천히 마셔요~ 일단 물만 마셔도 어느정도 배고픔은 해소되더라구요~

    그래도 배고프면 곧바로 양치질을 해요~ 입안이 화해지면 식욕이 뚝 떨어질 뿐만 아니라, '방금 양치했는데 또 먹기 귀찮다'는 생각이 들어 야식을 안먹게 되더라구요 😀

  • 하루 먹으면 맨날 먹게 되더라고요. 정말 한 번 물만 마시면서 꾹 참으면 두 번, 세번은 좀 더 쉽게 되더라고요. 물을 마시면 좀 배가 안고파지더라고요.

  • 저는 안 참아요 그냥 ……. 못 참고 먹어버려요 하하 …..

    늦은 밤에 먹어도 속에 부담이 안되는 음식은,

    삶은 계란, 그릭요거트 정도로 배를 채워보세용 

  • 참는 게 너무너무 힘들어서 오이나 당근 같은 걸 한 줌 먹기도 합니다!

    배가 넘넘 고파서 잠이 안오면 야채를 조금 먹어주기도 하고

    배고픈게 아니라면 양치를 한 번 더 해주고 물 마신 후 누워버려요..

  • 매일 밤 찾아오는 강한 야식 식욕을 참기 위해서는 우선 저녁 식사 때 식이섬유와 단백질 비중을 높여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을 하고 드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