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어떤 빵 좋아하세요 ———————?

빵 먹고 싶어서 슬쩍 물어봅니다ㅏㅏㅏㅏㅏㅏㅏㅏ 제가 볼 때 맛있는 빵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저는 음 음 음 음 맛있는 빵이 좋죠

1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빵은 다맛있죠 ㅋㅋ

    저는 생크림 듬뿍든 빵을 좋아해요 깨물면 입에 묻어날정도로...

    그 중 하나만 고르라고하면 마늘 빵을 좋아합니다

    단짠의조화도 좋고 맛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단팥크림빵, 모카빵, 깨찰빵, 스콘 좋아합니다.

    달달한 빵도 좋아하기는 한데 보통 커피랑 먹기 좋은 빵들을 고르는 거 같아요.

  • 천안 뚜쥬르 거북이빵 드셔보셨나요? 모카번 느낌인데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소금빵 느낌도 납니다. 버터구멍ㅎㅎ 최애빵 입니당ㅎ

  • 크림등이 들어간 단과자빵도 좋은데 저는 요즘 사워도우나 곡물이 들어간 빵이 좋더라고요. 씹을때 견과류나 곡물이 들어가 더 고소해요. 그리고 직접 끓인 수제팥을 넣은 팥빵은 달지 않고 팥알갱이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빵집가면 늘 집어오는 빵이죠~

  • 저는...샌드위치를 좋아해요.왜냐하면 간편하게 먹을수있고 맛도 있기때문에 저는 샌드위치를 좋아합니다.ㅎㅎ-----

  • 소금빵. 깨찰빵 슈크림빵 피자빵 미니도그빵. 싱빵 호밀빵 아아아 아아아 아아아 아아아 아아아 아아아 아아아 너무좋아해요 ㅋㅋㅋ

  • 저는 초코 소라빵을 제일 좋아해요. 한입 베어물었을때 초코의 맛이 찐하게 느껴질때 정말 즐거워요. 글 쓰다보니 먹고싶어지네요ㅎㅎ

  • 크루아상에 생크림 채워져 있는 제품 학교 자판기에 있는데

    진짜 너무 미친 맛 너무 맛나요ㅠㅠ 아니면 명란 바게트진짜 미미친맛이니다 

  • 저는 는 는 는 피자빵 젤 조아해여 소세지빵이도 좋고 소금빵도 좋고 꿀호떡도 좋고 크림빵 팥빵 등 빵은 다 맛있는것 같아영 ㅎㅎ 먹고싶네여

  • 저는 피자빵이 최고로 좋아요. 다른 크림빵도 맛있고 하지만 피자빵을 빼고 먹으면 빵을 먹었가는 만족감이 많이 껄어집니다. 그랴서 항상 빼지 않고 피자빵을 꼭 먹어요^^

  • 저는 기본적인 단팥빵을 좋아합니다. 가장 기본이지만,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 햄이랑 계란이 듬뿍 들어간 게 맛있는 것 같아요.

    엄청 달달한 걸 먹고 싶다면, 브라우니나 쿠키도 좋아합니다. 취향에 맞춰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