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experience
빵 먹고 싶어서 슬쩍 물어봅니다ㅏㅏㅏㅏㅏㅏㅏㅏ 제가 볼 때 맛있는 빵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저는 음 음 음 음 맛있는 빵이 좋죠
1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상에서가장행복한사람
빵은 다맛있죠 ㅋㅋ
저는 생크림 듬뿍든 빵을 좋아해요 깨물면 입에 묻어날정도로...
그 중 하나만 고르라고하면 마늘 빵을 좋아합니다
단짠의조화도 좋고 맛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단팥크림빵, 모카빵, 깨찰빵, 스콘 좋아합니다.
달달한 빵도 좋아하기는 한데 보통 커피랑 먹기 좋은 빵들을 고르는 거 같아요.
1
JJONY
천안 뚜쥬르 거북이빵 드셔보셨나요? 모카번 느낌인데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소금빵 느낌도 납니다. 버터구멍ㅎㅎ 최애빵 입니당ㅎ
최고로정갈한푸들
크림등이 들어간 단과자빵도 좋은데 저는 요즘 사워도우나 곡물이 들어간 빵이 좋더라고요. 씹을때 견과류나 곡물이 들어가 더 고소해요. 그리고 직접 끓인 수제팥을 넣은 팥빵은 달지 않고 팥알갱이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빵집가면 늘 집어오는 빵이죠~
대체로솔직한악어
저는...샌드위치를 좋아해요.왜냐하면 간편하게 먹을수있고 맛도 있기때문에 저는 샌드위치를 좋아합니다.ㅎㅎ-----
돌아이
소금빵. 깨찰빵 슈크림빵 피자빵 미니도그빵. 싱빵 호밀빵 아아아 아아아 아아아 아아아 아아아 아아아 아아아 너무좋아해요 ㅋㅋㅋ
눈에띄게생동감있는살구
저는 초코 소라빵을 제일 좋아해요. 한입 베어물었을때 초코의 맛이 찐하게 느껴질때 정말 즐거워요. 글 쓰다보니 먹고싶어지네요ㅎㅎ
고2여학생
크루아상에 생크림 채워져 있는 제품 학교 자판기에 있는데
진짜 너무 미친 맛 너무 맛나요ㅠㅠ 아니면 명란 바게트진짜 미미친맛이니다
겁나단호한쌍봉낙타
저는 는 는 는 피자빵 젤 조아해여 소세지빵이도 좋고 소금빵도 좋고 꿀호떡도 좋고 크림빵 팥빵 등 빵은 다 맛있는것 같아영 ㅎㅎ 먹고싶네여
겁나연약한재규어
저는 피자빵이 최고로 좋아요. 다른 크림빵도 맛있고 하지만 피자빵을 빼고 먹으면 빵을 먹었가는 만족감이 많이 껄어집니다. 그랴서 항상 빼지 않고 피자빵을 꼭 먹어요^^
도롱이
저는 기본적인 단팥빵을 좋아합니다. 가장 기본이지만,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 햄이랑 계란이 듬뿍 들어간 게 맛있는 것 같아요.
엄청 달달한 걸 먹고 싶다면, 브라우니나 쿠키도 좋아합니다. 취향에 맞춰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