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을 만들어 보려고하는데 좋은 식단을 알려주실수 있나요?
여름전까지 다이어트겸 몸 을 좀 만들어보려고하는데
어떻게 식단을 해야하고 어떻게 운동을 해야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현재 몸 상태 나 키 몸무게 그리고 평상시 드시는 식단 등
정보들이 많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몸은 만들기 위해서는 유산소운동과 근육 운동이 필수적으로 동반이 되어야 하고
단백질섭취는 탄수화물보다 조금 더 많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몸을 만들 때는 지방 섭취를 최대한 줄이고 자극적인 음식이나 짠 음식을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