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오징어젓갈맛있다
이런식으로 식단을 해도 괜찮을까요?
제가 방학이 끝나기전에 식단을 계석 조절하고 있었거든요? 아침은 아에 안먹고 점심먹고 저녁도 안먹거나 셀러드를 먹는데 이런 식단이 몸에 무리가 가거나 안좋은 영향을 끼칠수 있나요? 예를 들면 키가 덜 자라거나..?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연히 무리가 갑니다. 그렇게 영양 섭취를 하지 않으면 빈혈은 물론 키는 자라지 않고 속병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