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전고 낙차사고로 인한 손목통증
안녕하세요
일주일전에 자전거 타다가 낙차를 할때 몸을 보호하기 위해 손으로 땅을 짚다가 충격을 받았는지 통증이 있더라고요. 4일정도 지나니까 어느정도 회복은 됐는데 아직도 땅을 짚는 자세를 할때 통증이 남았있습니다. 골절 의심을 해야되는 상황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일주일전에 자전거 타다가 낙차를 할때 몸을 보호하기 위해 손으로 땅을 짚다가 충격을 받았는지 통증이 있더라고요. 4일정도 지나니까 어느정도 회복은 됐는데 아직도 땅을 짚는 자세를 할때 통증이 남았있습니다. 골절 의심을 해야되는 상황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