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국세청 세금 관련 문의드립니다...!!!제발 답좀주세요

1.사업장 대표가 매월 초 내통장에 돈을 넣습니다

2.돈을 여러사람에게 보내라며 받는사람 이름 계좌 리스트를 줍니다

3.리스트에 있는 사람들에게 돈을 보낸후 거짓 세금계산서를 끊습니다

4.약 5년을 그렇게 했습니다

이러면 국세청에 신고했을때 저도 처벌 받나요?

포상금도 받을수있나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