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참교육 드라마 관하여 여러분 생각은?

드라마 참교육에서 나오는 교권국이 진짜로 생긴다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 개인적으로 어느정도는 필요하다고 보는데..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촉법소년 하고 적당한 처벌은 강화 되야 한다고봐요

    법 무서운줄 모르고 악용하고 그 부모도 똑같은 사람 많구요 법이 좀 강화 되야 한다고 봐요

    실제로 담배피는 아이 훈계했다가 아져씨가 뭔데 하면서 덤비는 아이도 봤구요 !!! 또 담배 끄라니까 못끄겟다고

    자긴 촉법이라 어짜피 안잡혀 간답니다 그 과정에 누가 112에 신고 했는지 경찰이 오더니 하는말이 저아이들이랑은 안엮이는게 좋다 하더라구요 짜피 처벌 안받을거 알기에....저런다고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생겨도 좋을것같아요. 요즘 뉴스를 봐도 미성년자 아이들이 온갖 사고 치는게 뉴스에 나오면 정말 촉법좀 없어졌으면 좋겠어요.이 웹툰을 먼저 보기는 했지만 그때도 실제로 이런게 있음 좋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요즘 이 드라마로 말들이 많아서 꼭 생겼음 좋겠어요.아니면 사고치면 나이불분하고 처벌이라도 했음 좋겠네요.

  • 현재 교권이 많이 무너진건 사실이고, 청소년 범죄도 심각해 여러 제약이 없는 교권국이 생긴다면 좋을 것 같긴해요. 저도 보면서 참 공감이 많이 되는 부분이 많았는데, 아마 요즘 참교육이 인기가 있는이유는 다들 많이 공감하기 때문도 있지 않을까요?

  • 저도 학생때 선생님들한테 많이 맞았던 경험도 있고 선생님들이 사적검정으로 학생들을 대하는것을 보고 너무한다고 생각하지만 참교육 드라마를 보면서 교사도 할직업이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 저도 드라마 참교육 너무 재미있게 보았네요 교권국이 진짜로 생기면 나쁜점보다 좋은점이 더 많을것 같아 저는 찬성하는 쪽입니다..

  • 교권국 같이 시원하게 참교육 해주는 기관이 있으면 좋겠지만 사실 드라마라 보기 좋은거지 실제 있다면 이 조직도 언젠가 썩기 마련입니다.

    차라리 교권국보다는 교육적 시스템, 처벌 제도가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개인적으로 교권국같은 기관은 꼭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학생들은 옛날과 많이 틀리더라구요ㅠ

    교권도 많이 약해지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