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방송·미디어
내내담대한순두부찌개
드라마 참교육에서 나오는 교권국이 진짜로 생긴다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 개인적으로 어느정도는 필요하다고 보는데..
7개의 답변이 있어요!
꾸준한살모사
촉법소년 하고 적당한 처벌은 강화 되야 한다고봐요
법 무서운줄 모르고 악용하고 그 부모도 똑같은 사람 많구요 법이 좀 강화 되야 한다고 봐요
실제로 담배피는 아이 훈계했다가 아져씨가 뭔데 하면서 덤비는 아이도 봤구요 !!! 또 담배 끄라니까 못끄겟다고
자긴 촉법이라 어짜피 안잡혀 간답니다 그 과정에 누가 112에 신고 했는지 경찰이 오더니 하는말이 저아이들이랑은 안엮이는게 좋다 하더라구요 짜피 처벌 안받을거 알기에....저런다고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완전사랑이넘치는왕도마뱀
생겨도 좋을것같아요. 요즘 뉴스를 봐도 미성년자 아이들이 온갖 사고 치는게 뉴스에 나오면 정말 촉법좀 없어졌으면 좋겠어요.이 웹툰을 먼저 보기는 했지만 그때도 실제로 이런게 있음 좋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요즘 이 드라마로 말들이 많아서 꼭 생겼음 좋겠어요.아니면 사고치면 나이불분하고 처벌이라도 했음 좋겠네요.
진짜로젊은아르마딜로
현재 교권이 많이 무너진건 사실이고, 청소년 범죄도 심각해 여러 제약이 없는 교권국이 생긴다면 좋을 것 같긴해요. 저도 보면서 참 공감이 많이 되는 부분이 많았는데, 아마 요즘 참교육이 인기가 있는이유는 다들 많이 공감하기 때문도 있지 않을까요?
진실한낙타288
저도 학생때 선생님들한테 많이 맞았던 경험도 있고 선생님들이 사적검정으로 학생들을 대하는것을 보고 너무한다고 생각하지만 참교육 드라마를 보면서 교사도 할직업이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맛있는소고기먹자
저도 드라마 참교육 너무 재미있게 보았네요 교권국이 진짜로 생기면 나쁜점보다 좋은점이 더 많을것 같아 저는 찬성하는 쪽입니다..
공손한거북이
교권국 같이 시원하게 참교육 해주는 기관이 있으면 좋겠지만 사실 드라마라 보기 좋은거지 실제 있다면 이 조직도 언젠가 썩기 마련입니다.
차라리 교권국보다는 교육적 시스템, 처벌 제도가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핫한오솔개7
안녕하세요
저도 개인적으로 교권국같은 기관은 꼭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학생들은 옛날과 많이 틀리더라구요ㅠ
교권도 많이 약해지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