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낮에 염증수치 15.3 나왔고 계속 아픈데 응급실 가도 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7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주말 내내 심각한 복통과 겨드랑이 통증 설사 발열로 앓다가 오늘 점심에 내과 진료 받았습니다.
피검사 결과 염증수치가 15.3이고 전해질수치랑 단백뇨가 살짝 정상수치를 벗어났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녁약 한포 복용했는데 복통이 점점 더 심해지는데 이거 응급실 갈 일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7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주말 내내 심각한 복통과 겨드랑이 통증 설사 발열로 앓다가 오늘 점심에 내과 진료 받았습니다.
피검사 결과 염증수치가 15.3이고 전해질수치랑 단백뇨가 살짝 정상수치를 벗어났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녁약 한포 복용했는데 복통이 점점 더 심해지는데 이거 응급실 갈 일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