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이제는 신체적으로 신호를 보내요 어떡해요..
안녕하세요 중3인 여학생입니다
월래는 초등학교1학년부터 지금까지 비만입니다.
중2 2학기 말에 양골반에 튼살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운동을 하고 빼기에는 공부를 해야해서 운동을 못하고 튼살 크림을 발라가며 관리를 했는데 이번에 중간고사랑 지금은 기말고사를 준비하면서 살이 급격히 쪄서 원래는중1때는58키로였는데지금은 68키로입니다 키도 작아서 155입니다 솔직히 저는 예전에는 괜찮았는데 중2때 골반 양옆에 생겼던 튼살이 더 많이 퍼지고 가랑이사이 양옆에도 갑자기 심하게 생기고 허벅지부터 뒷쪽 종아리까지 다 퍼져서 너무 가렵고 징그럽고.힘들어요
운동을 해야 되는데 솔직히 공부를 할때 머리가 좋은편이 아니기도 하고 완전 노력형이라서 공부할시간때문에 운동은..등교할때20정도 걷고 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