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농촌에 주택을 지으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고향으로 내려가서 주택을 지으려고 하는데,
토지이용계획서상으로 확인했는데,
지목은 전으로 되어있고, 생산관리지역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러면 집을 지을 수 있나요?
그리고 만약에 농촌에 집을 짓게 된다면 조심해야할 건 뭐가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고향으로 내려가서 주택을 지으려고 하는데,
토지이용계획서상으로 확인했는데,
지목은 전으로 되어있고, 생산관리지역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러면 집을 지을 수 있나요?
그리고 만약에 농촌에 집을 짓게 된다면 조심해야할 건 뭐가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