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휴대폰대출로 130만원을 받았는데요
내명의를 빌려주고 130만원을 받았는데요
통신사마다 단말기값에 약정이용료
2년치에 할인받은돈까지 갚을돈이
통신사별로 400만원 이상이 발생했는데요
이걸 해결할 방법이 있는지요.
어떻게 해야될지 앞이 캄캄하네요.
방법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내명의를 빌려주고 130만원을 받았는데요
통신사마다 단말기값에 약정이용료
2년치에 할인받은돈까지 갚을돈이
통신사별로 400만원 이상이 발생했는데요
이걸 해결할 방법이 있는지요.
어떻게 해야될지 앞이 캄캄하네요.
방법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