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를 어디로 가야할 지 모르겠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이제 슬슬 고등학교를 가야하는데 어디로 가야할 지 모르겠어요

일반고는 생각없고요, 완전히 다른 지역으로 학교를 다니고 싶어요 성적은 최하위권이요 3학년이 210명이 있는데 제가 한 201위 정도인가에요, 예체능은 체육은 좀 하고요, 음악도 공부만 제대로 하면 가능해요 가능하시면 고등학교 이름 좀 찾아주세요 조건이 몇 개가 있긴 해요

1) 고등학교 운동장에 잔디가 있는가?

2) 경기도 안양시를 벗어난 지역인가?

3) 일반고가 아닌 특성화고인가?

4) 남자 50% 여자 50% 남녀공학인가?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경기 과학고를 추천합니다. 저도 그쪽 고등학교를 눈여겨보고있고 정말 좋다고 들었습니다. 말씀해주신 조건은 모두 충족하고요. 기숙사까지 좋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