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햄스터인형

햄스터인형

채택률 높음

아침에 배에 가스가 잘 차서 스트레스 받아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아침에 일어나서 소변을 보고 나면 배가 아픈데 왜 그런 건가요? 소변을 본 다음에 다시 또 자는데요 다시 자려고 할 때 마다 배에 가스가 찬 것 같아서 불편하고 스트레스 받아요 그리고 아침에 차가운 물을 마시면 배가 아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서민석 의사입니다.

    오늘도 복통과 가스와 전쟁중이시네요. 소변을 보고 나서 아프다기보다는 아침에 일어날 때 각성 효과로 장이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아픈 것이라고 봐야 합니다. 아침에 차가운 물은 당연히 자극적이니 배가 아프죠. 뭘 먹어도 장이 움직이면서 아프니깐요.

    채택 보상으로 26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