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햄스터인형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아침에 일어나서 소변을 보고 나면 배가 아픈데 왜 그런 건가요? 소변을 본 다음에 다시 또 자는데요 다시 자려고 할 때 마다 배에 가스가 찬 것 같아서 불편하고 스트레스 받아요 그리고 아침에 차가운 물을 마시면 배가 아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서민석 의사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가정의학과
∙
안녕하세요. 서민석 의사입니다.
오늘도 복통과 가스와 전쟁중이시네요. 소변을 보고 나서 아프다기보다는 아침에 일어날 때 각성 효과로 장이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아픈 것이라고 봐야 합니다. 아침에 차가운 물은 당연히 자극적이니 배가 아프죠. 뭘 먹어도 장이 움직이면서 아프니깐요.
채택 보상으로 268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