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자살을 하면 안되는 이유가 있나요?
태어나는 건 제 의지없이 태어났는데 왜 자살은 안된다고 말하는 건가요?
자살을 함으로써 주위 사람들이나 가족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라고 한다면 가족이 없는 사람들은요?
딱히 생명이 고결하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기독교인이 아니라 지옥천국은 안 믿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태어나는 건 제 의지없이 태어났는데 왜 자살은 안된다고 말하는 건가요?
자살을 함으로써 주위 사람들이나 가족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라고 한다면 가족이 없는 사람들은요?
딱히 생명이 고결하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기독교인이 아니라 지옥천국은 안 믿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