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생선회를 활용해서 맛있게 먹을수 있는 요리

냉동실에 얼려두었던 냉동 생선회를 해동해서 먹어봤는데 식감도 푸석하고 생각보다 맛이 너무 없더라고요. 혹시 남은 냉동 회를 활용해서 만들 수 있는 맛있는 요리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냉동으로 해두셨다면 생각보다 식감이 안좋기 회도 먹기엔 만족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매운탕을 끓여서 샤브샤브 처럼 드시던가 아니면 그냥 맑은 국물로 해서 순살생선탕처럼 드시는게 좋구요

    가장 좋은건 무랑 해서 조림으로 드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냉동 회를 꺼내서 조금 자연 해동하고 물회로 해 드시면 어떨까 합니다. 물에 넣으면 자동적으로 녹기도 하고 원래 차갑게 먹으니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물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