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확실히 이별을 하기도 하고 힘든일들이 너무 몰아오니까 자존감이 너무 낮아져요 숨이 턱턱 내려앉으니 운동할때 가동성도 잘 안붙고요 이럴땐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항상 따뜻하고 활달한 고슴도치
지금 마음의 상태가 일반적이지 않으시다보니 더 힘듦이 가중되는 것 같아요.
이럴 때 일수록 너무 몰아붙이고 본인을 힘들게 마시고
쉬어 갈 수 있도록 몸과 마음에 쉼을 허락해주세요~
응원하기
내추럴한치타116
저는 가끔씩 스스로가 너무 한심할때면 이불뒤집어쓰고 펑펑 울어버립니다.ㅎㅎ 좀 울고 현상황을 인정하고 나면 어느정도는 진정이 되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지나가는 사람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나가는 사람입니다 답변 좋으시면 추천 부탁 해요
마음을 좀 비우세요 이별은 누구나 하는거고 지나가는 겁니다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요
모던한반딧불19
이별은 늘 있는법입니다 ~~그당시힝들고 지치고 숨막히기도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더좋은사람을 만나면 금방잊혀집니다
힘들어하지마시고요 또한번 성숙해진다고 긍정적인마인드로 생각하세요 살아오면서 이별을 열번도 넘게겪은 경험으로 힘내시라고 말씀드립니다 !!! 자책하지마시고요 힘내세요
별들에게물어봐
안녕하세요. moyathis입니다.
사람은 크게 두부류로 볼수 있습니다.
일을 많이 하고 나 자신을 혹사하듯 바쁘게 만들어 극복하는 방법이 있고,
모든것을 잠시 미루고 충분히 쉼으로 극복하는 방법이 있는데
님에게는 후자. 휴식이 필요해 보입니다.
어디고
너무 자신을 책망하지 마세요. 때론 한심한 짓도 하고 때로는 바보 같은 짓도 하는 겁니다. 그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하면 되는 일 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알아가고 나 자신이 성장에 나가는 겁니다. 실수 없이 성장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뽀얀미어캣170
잘 만나던 사람과 이별하고나면 당연히 슬프고 너무도 힘들죠
내 삶의 일부였던 관계가 끝이 나버렸고,
나는 그걸 잘 해내고 싶었는데 실패한것 같은 느낌이 드니까요
그치만 아마 님은 그사람을 만나기 전에도 님이였을거고,
만나는 동안에도 님이였고, 이별한 지금도 마찬가지일거예요.
님은 어디 가지 않아요, 그 사람이 님의 가치를 대변해주지도 않구요.
이별한건 슬프지만, 그게 내 인생의 전부는 아니잖아요
마음이 힘들고 불안하니 집중이 안돼서 운동도 잘 안되시는 것 같아요
그러다 다칠 수 있으니 차라리 요가같은 힘이 덜 들면서도
심호흡을 많이 해 나를 안정시켜주고 이 순간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운동을 추천드려요
혹은 런닝도 좋습니다 런닝은 잡생각을 실제로 많이 줄여줍니다
밥 꼭 잘 챙겨드시고 잠도 꼭 잘 챙겨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