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무배당하이콜운전자 상해보험료로 29800원을 납입 중인데, 합리적인 건가요?
근무 중 전화상담이 와서 대충 듣고 가입을 했는데, 20년 납, 적립형>?? 해서 기본 12000원 + 적립 18000원 정도로 가입이 되었는데, 합리적으로 잘 가입한게 맞는지 알아보려 질문드립니다.
해약하고 다른 운전자 상해보험을 가입하는게 나을 지 유지하는것이 나을 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근무 중 전화상담이 와서 대충 듣고 가입을 했는데, 20년 납, 적립형>?? 해서 기본 12000원 + 적립 18000원 정도로 가입이 되었는데, 합리적으로 잘 가입한게 맞는지 알아보려 질문드립니다.
해약하고 다른 운전자 상해보험을 가입하는게 나을 지 유지하는것이 나을 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