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 났을 때 상대방이 대인접수를 안해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큰 사고는 아니지만, 뒤차 100%로 교통사고가 났는데요
뒷 범퍼거 다 깨지고 트렁크쪽이 일부 휘었는데, 상대방측에서
대물만 접수해주고 대인 접수는 안해주네요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안녕하세요
큰 사고는 아니지만, 뒤차 100%로 교통사고가 났는데요
뒷 범퍼거 다 깨지고 트렁크쪽이 일부 휘었는데, 상대방측에서
대물만 접수해주고 대인 접수는 안해주네요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