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동차 사고가 난경우 상대방이 대인접수를 안해준다면?
얼마 전에 자동차 사고가 났었는데요.
다행히 대인접수를 원활히 해주셔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만약, 상대방이 큰 사고가 아니니 대인접수를 못해주겠다고 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얼마 전에 자동차 사고가 났었는데요.
다행히 대인접수를 원활히 해주셔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만약, 상대방이 큰 사고가 아니니 대인접수를 못해주겠다고 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